-
시각예술스튜디오 유릴리
studio yulilly는 재료의 물성을 이해하고 쓰임 또는 형태의 변형으로 다양한 작업을 한다.
-
시각예술조수정
동화같은 일상을 그리는 화가 선생님
-
시각예술신서윤
식물, 자연을 주제로 여러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작업을 하고 있다. 때론 평면, 때론 부조를 이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고 있다.
-
시각예술정지혜
한국에서는 수학을 프랑스에서는 예술을 공부하였다. 이러한 이력을 보고 많은 사람들은 수학 아니면 예술 중 하나만 선택하길 바란다. 무엇보다 Creative적 시각을 통해 바라본 ‘택 1의 삶’은 어쩌면 스스로의 가능성을 제한하며 제약된 생각과 행동들로 우리의 Creative에 많은 영향을 끼칠 것이다. ‘콜라보(collaboration)’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분야들의 경계를 넘나들며 다이내믹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예술 기획과 더불어 직접겪은 경계선 위의 이야기들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확장된 사고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강의하고 있습니다.
-
시각예술박훈동
안녕하세요. 저는 송파구에 거주하며 작업실을 운영하고 있는 박훈동 입니다. 예술을 통해 과거와 현실의 경계에 있는 새로운 이야기를 표현하고 전달하고 있습니다.
-
시각예술이태헌
이태헌은 내러티브 전달 능력이 뛰어난 미디어 아티스트이다
-
시각예술김가은
김가은미술사무소 대표. 미술사와 미술이론을 연구의 기초로 두면서도 연구의 영역을 동시대 미술현장으로 확장시키고 새로운 연구방법론을 모색하기 위해서 전시를 기획하고 글을 쓴다.
-
시각예술남정근
송파구에서 조각, 평면 작업을 하고 있는 남정근입니다. 송파구 거여동에 작업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시각예술신수하
2001년 중국과 인연을 맺은 후 베이징, 상해, 홍콩, 대만 등 중화권에서 10년간 전시 기획과 작품 판매를 한 큐레이터로 김창열, 박서보, 석철주, 이왈종, 이우환, Araki Nobuyoshi, Fang Lijun, Ji Dachun, Liu Wentao 등 한·중·일 작가 약 100명의 전시기획을 진행해왔습니다. 예술가와 예술시장이 서로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삶과 창작이 지속 가능한 공간으로 기능할 수 있는 기획과 판매, 운영을 위한 연구와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