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지은>은 풍납동 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진영 작가가 운영하는 아티스트런 공간입니다. '작가와 함께 공간을 짓는다'의 의미로 2022년에 개관했으며, 일상에서 기본적으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의식주를 짓는 것처럼, 작가와 함께 전시공간을 지어가며 풍납동 골목에서 잔잔한 예술의 물결이 전해지기를 기대합니다.
석촌동에 위치한 아늑한 공연장으로, 야마하 C5 그랜드피아노와 스피커를 갖춘 최적의 음악 감상 공간입니다. 모임 공간이나 연습실로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문화 활동이 가능합니다.
공연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즐길 수 있는 행복 공간.
풍납동에 위치한 문화예술실험을 하는 대안적 공간입니다.
와풀팝& 갤러리는 지속가능한 아트와 공존의 메시지를 추구하는 공간입니다. 문화예술의 선한 영향력을 대중 더 가까이, 그리고 세상 더 널리 전하기 위해 아트와 다양한 분야 (과학, 음악, 인문학, 디자인, 스포츠, 캠페인 등)가 융합된 컨텐츠를 전시 기획하고 국내외로 펼쳐가고 있습니다.
송파청년아티스트센터는 문화를 통해 도시를 활성화 시키고자 송파구 풍납동에 조성된 문화 예술 공간입니다. 풍납동이 백제 문화재 보호 지구로 선정되며 기존 주거 지역에 유휴 공간이 발생되었고 이를 활용하여 개관하였습니다.
언바운드는 다양한 형식의 예술을 전시 및 공연하고 실험하는 아트랩입니다.
소나무언덕3호도서관은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책과 함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드링킹드로잉은 마시면서 그림을 그리는 문화체험공간 입니다. 국내 최초로 만들어진 소통형 화실이며 워크샵, 기업강의 진행이 가능하며 와인과 그림을 즐길 수 있는 드로잉살롱과 일반 원데이클래스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