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납동에 위치한 문화예술실험을 하는 대안적 공간입니다.
와풀팝& 갤러리는 지속가능한 아트와 공존의 메시지를 추구하는 공간입니다. 문화예술의 선한 영향력을 대중 더 가까이, 그리고 세상 더 널리 전하기 위해 아트와 다양한 분야 (과학, 음악, 인문학, 디자인, 스포츠, 캠페인 등)가 융합된 컨텐츠를 전시 기획하고 국내외로 펼쳐가고 있습니다.
송파청년아티스트센터는 문화를 통해 도시를 활성화 시키고자 송파구 풍납동에 조성된 문화 예술 공간입니다. 풍납동이 백제 문화재 보호 지구로 선정되며 기존 주거 지역에 유휴 공간이 발생되었고 이를 활용하여 개관하였습니다.
언바운드는 다양한 형식의 예술을 전시 및 공연하고 실험하는 아트랩입니다.
소나무언덕3호도서관은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책과 함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드링킹드로잉은 마시면서 그림을 그리는 문화체험공간 입니다. 국내 최초로 만들어진 소통형 화실이며 워크샵, 기업강의 진행이 가능하며 와인과 그림을 즐길 수 있는 드로잉살롱과 일반 원데이클래스로 운영됩니다.
생각하다, 모으다, 둥글다 륜 ’侖’ 이라는 글자에 그 시작이 있습니다. 사람(人)이 한 곳(一)에 모여 감긴 책(冊) 처럼 다양한 예술가들과 예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의 소통과 융합을 통해 메디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송파주민이 꿈꾸고 성장하고 쉬어갈 수 있는 문화공간 입니다. 지역민 속으로 녹아드는 문화복합공간이 되고자 늘 고민하는 송파사랑방 잠실본동도서관입니다.
책과 사람이 대화하는 즐거운 희망 공간! 거마도서관입니다.